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함소원, 추측성 기사ㆍ일방적 인터뷰 보도 자제 부탁 "법정에서 밝힐 것" [전문]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배우 함소원(비즈엔터DB)
▲배우 함소원(비즈엔터DB)

방송인 함소원이 여론 조작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함소원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치한 아이들 같아서 이런 거 안 올려드리려고 했다. 저 이런 거 싫어한다"라며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법정에서 밝히고 판결 나오면 다 알려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함소원은 추측성 기사나 일방적인 입장만 담은 인터뷰를 보도하는 것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국민 청원은 팬클럽 회장이 올린 것이라며 "자기가 한 일을 내가 뒤집어쓴다고 우시는데 뭐 어떠냐. 살다 보면 누명도 쓰고 억울한 일도 겪는다"라고 말했다.

함소원은 "이 시기 그냥 겪겠다"라며 "이왕 먹는 욕 더 먹고 밝혀지면 그때 다시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 함소원 입장문 전문

유치한 아이들 같아서 이런거 안올려드리려고했습니다. 저이런거 싫어합니다.

법정에서 밝히고 판결나오면 다알려드릴께요 그러니 디스패치 인터뷰하신분들은 이분들이시고 이분들 만나서 어떻게 된 일인지 알려드릴께요

추측성이나 한쪽의 인터뷰만 받으시고 기사나 방송은 자제해주세요

마지막장은 팬클럽회장님이 올리셨네요 자기가한일을 제가 뒤집어쓴다고 우시는데 뭐 어떻습니까 살다보면 누명도 쓰고 억울한일도 겪고 사는거지요.

이시기 그냥 겪을께요 이왕 먹는 욕 더먹고 밝혀지면 그때 다시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