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마크맨ㆍ적호서생ㆍ어른도감ㆍ레드 닷ㆍ파리의 별빛 아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마크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마크맨(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마크맨, 적호서생, 어른도감, 레드 닷, 파리의 별빛 아래 등을 소개한다.

2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리암 니슨, 제이콥 페레즈, 후안 파블로 라바이 출연하는 '마크맨'이다. 최고의 사격수였다가 은퇴한 군인 ‘짐’(리암 니슨)은 애리조나 국경 지역을 지키며 조용한 말년을 보내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멕시코 마약 카르텔에 쫓기는 모자를 구해주지만 무자비한 놈들의 공격에 소년의 어머니가 숨을 거둔다. 소년을 시카고에 있는 친척에게 데려가 달라는 그녀의 마지막 부탁을 외면할 수 없었던 ‘짐’은 길을 나서고 마약 카르텔의 표적이 되어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인다.

▲'출발! 비디오 여행' 적호서생(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적호서생(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적호서생'과 '어른도감'이다. 이현, 천리농이 출연하는 '적호서생'은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세상. 청렴한 서생 ‘왕자진’은 과거 시험을 보기 위해 상경하던 중, 여우 요괴 ‘백십삼’을 만난다. ‘왕자진’의 몸속에 있는 원혼 구슬을 얻어야만 불멸의 여우신이 될 수 있는 ‘백십삼’은 호시탐탐 ‘왕자진’을 사지로 몰아넣고 구슬을 빼앗을 순간만 노린다. 하지만 함께 악귀를 물리치고 목숨을 건 모험을 헤쳐나가면서 ‘백십삼’과 ‘왕자진’은 진정한 친구로 거듭난다. ‘백십삼’이 원혼 구슬과 우정을 두고 갈등하는 사이, 그들에게 더 큰 위험이 몰려온다.

▲'출발! 비디오 여행' 어른도감(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어른도감(사진제공=MBC)
'어른도감'은 엄태구, 이재인, 서정연이 출연한다. 열 네 살 경언은 아버지 장례식장에서 생면부지의 삼촌 재민을 만난다. 얼치기 사기꾼 재민은 경언 앞에 남겨진 보험금을 모두 잃고, 두 사람은 돈을 마련하기 위해 동네 약사를 상대로 부녀를 가장한 발칙한 사기극을 벌이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레드닷(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레드닷(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난나 블론델, 요하네스 쿤게, 안나 아즈카라테가 출연하는 '레드 닷'이다. 마음 같지 않은 결혼 생활. 태어날 아이를 위해서라도 관계를 되살리고 싶은 젊은 부부가 하이킹 여행을 떠난다. 새로운 전환점이 될 이번 여행. 하지만 희망은 신기루였을까. 밤이 되자, 누군가 그들의 목숨을 노리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파리의 별빛 아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파리의 별빛 아래(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카트린 프로, 마하마두 야파, 도미니크 프로트가 출연하는 '파리의 별빛 아래'이다. 남모를 상처와 사연으로 홈리스의 삶을 살게 된 '크리스틴' 세상의 외면과 냉대 속에서 삶을 이어가던 크리스틴 앞에 머물 곳도 엄마도 잃은 아프리카 난민 소년 '술리'가 나타난다. 서로 말도 통하지 않지만 크리스틴은 술리의 엄마를 찾기 위해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을 견디며 자신이 꾸려 온 모든 걸 던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