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원 매산시장ㆍ교동 인쇄거리ㆍ부국원ㆍ수원향교 방문…수원시 씨름단 이승호 선수와 대결(현.지.인의 팔도보고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경기도 수원시(사진제공=TV조선)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경기도 수원시(사진제공=TV조선)
'현.지.인의 팔도보고서'가 경기도 수원시에서 매산시장, 교동 인쇄거리, 부국원, 수원향교를 방문하고 수원시 씨름단 주장 이승호 선수와 씨름 대결을 펼친다.

8일 방송되는 TV 조선 '현.지.인의 팔도보고서'에서는 방송인 현영, 개그맨 지상렬, 가수 신인선 이른바 '현.지.인' 3명의 MC가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여행하며 지역의 숨은 명소들을 소개해 최고의 여행 코스를 제시한다.

이날 방송에서 첫 여행지로 경기도 수원시로 떠난다. 현.지.인' MC 3인방은 '전통'과 '현대'의 멋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수원의 매력에 흠뻑 빠져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3인방을 위해 수원이 고향인 가수 이용이 '특급 가이드'를 자처해 수원의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경기도 수원시(사진제공=TV조선)
▲'현.지.인의 팔도보고서' 경기도 수원시(사진제공=TV조선)
이들은 수원의 근현대사를 들여다볼 수 있는 팔달구 교동의 '인쇄거리'부터 일제강점기 수탈의 역사를 상징하는 '부국원', 조선시대 교육기관이었던 '수원향교'까지 수원 시내에서 만날 수 있는 역사적 공간들을 함께 여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매산시장을 방문해 오랜 시간 그 자리를 지켜온 지역민들을 만나 추억과 애환을 들어보고, MC 신인선이 시장 상인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를 선사한다. 또한 MC 지상렬은 '수원의 자랑' 수원시 씨름단을 만나 씨름단 주장인 이승호 선수와 대결을 펼쳐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