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흥민 리그 17호 골 도전 토트넘 VS 리즈 유나이티드…스포티비&스포티비 나우 생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손흥민 팀' 토트넘과 셰필드의 경기가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 된다.

토트넘은 8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영국 리즈의 엘런드 로드에서 2020-202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 리즈 유나이티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은 지난 34라운드 셰필드 유나이티드전에 선발 출격해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리그 16골 10도움을 기록하며 두 시즌 연속 10-10을 달성했다. 토트넘 선수로는 역사상 최초의 기록이다.

손흥민은 리즈와의 경기에서 ‘전설’ 차범근의 한국인 유럽 리그 단일 시즌 최다 골에 도전한다. 차범근은 1985-86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시절 17골을 넣었다.

손흥민이 리즈전에서 골을 기록하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한 시즌 최다골 수립과 함께 차범근의 대기록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손흥민은 리즈와 시즌 첫 맞대결에서 토트넘 통산 100호골을 기록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다.

현재 토트넘은 현재 승점 56(16승 8무 10패)을 올려 6위에 올라 있다.

한편 토트넘과 리즈 유나이티드의 경기는 이날 오후 8시30분부터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 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