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ㆍ드림빌더ㆍ내 연애의 기억ㆍ47미터 2ㆍ미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드림빌더, 내 연애의 기억, 47미터 2, 미스 등을 소개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이다. 빈 디젤, 존 시나, 성 강이 출연하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도미닉(빈 디젤)은 자신과 가장 가까웠던 형제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릴 위험천만한 계획을 세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이를 막기 위해 다시 한 번 패밀리들을 소환한다. 가장 가까운 자가 한순간, 가장 위험한 적이 된 상황 도미닉과 패밀리들은 이에 반격할 놀라운 컴백과 작전을 세우고 지상도, 상공도, 국경도 경계가 없는 불가능한 대결이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드림빌더(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드림빌더(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드림빌더'와 '내 연애의 기억'이다. 에밀리에 크로이어 코펠, 마틴 부치, 라스무스 보토프트가 출연하는 '드림빌더'는 자상한 아빠, 귀여운 햄스터 '비고'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소녀 '미나'는 새로운 가족 ‘제니’의 등장으로 평온하던 일상에 변화가 찾아오고 급기야 ‘비고’를 잃을 위기에 처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우연히 꿈속 세상을 발견한 ‘미나’는 그곳에서 마치 영화처럼 꿈을 만드는 드림빌더를 만나게 되고, 소중한 반려 햄스터 ‘비고’와 평온한 일상을 되찾기 위해 깜찍한 계획을 세운다.

▲'출발! 비디오 여행' 내연애의 기억(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내연애의 기억(사진제공=MBC)
'내 연애의 기억'은 강예원, 송새벽, 박그리나가 출연한다. 씁쓸한 기억만 남긴 여섯 번의 연애 후 다시는 연애 따위 하지 않으리라 마음먹은 은진(강예원). 하지만 그녀 앞에 나타난 순수하고 로맨틱한 현석(송새벽)으로 인해 은진은 다시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그 동안의 허망한 연애는 모두 잊을 만큼 행복한 나날을 이어가던 은진. 그러나 결혼을 앞두고도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않는 현석으로 인해 은진의 마음은 또 다시 불안해진다.우연히 현석의 핸드폰에 도착한 낯선 여자의 수상한 문자를 발견하게 된 은진. 행복했던 일곱 번째 연애마저 이렇게 끝낼 수는 없다는 생각에 은진은 현석의 뒤를 쫓는다. 그리고 곧 은진의 앞에는 현석에 대한 믿을 수 없는 비밀들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47미터 2(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47미터 2(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소피 넬리스, 시스틴 로즈 스탤론, 브리안느 쥬가 출연하는 '47미터 2'이다. 물에 잠긴 고대 마야의 수중도시 '시발바'를 향해 짜릿한 동굴 다이빙에 나선 '미아'와 친구들은 예기치 못한 사고로 미로 같은 동굴 속에 갇혀 헤매던 중 오랜 시간 굶주린 블라인드 샤크와 맞닥뜨리게 된다. 산소도, 탈출구도 없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 갇힌 이들은 눈 보다 예민한 제3의 감각으로 좁혀오는 상어떼를 피해 목숨을 건 극한의 숨바꼭질을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미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미스(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알렉상드르 웨터, 파스칼 아르비요, 이사벨 낭티가 출연하는 '미스'이다. 동네 복싱장에서 청소부로 일하며 지긋지긋한 매일을 보내던 알렉스. 우연히 초등학교 동창을 만나고, 자신의 오랜 꿈을 기억해낸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