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원픽] 블리처스 진화, 다시 숨쉬게 하는 '진격돌'…유튜브 '떰즈'서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비즈원픽 블리처스 진화(비즈엔터DB)
▲비즈원픽 블리처스 진화(비즈엔터DB)

그룹 블리처스(BLITZERS) 리더 진화의 '비즈원픽'이 공개됐다.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 떰즈는 15일 '비즈원픽' 블리처스 진화 편을 공개했다. '비즈원픽'은 빼어난 외모, 놀라운 재능 등을 가진 스타들을 구독자들에게 소개하는 시리즈다.

'비즈원픽'이 픽(Pick)한 진화는 지난 12일 신인 7인조 보이그룹 블리처스로 데뷔했다.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로 구성된 블리처스는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라는 각오를 내비친 패기 넘치는 신인 그룹이다.

블리처스의 리더인 진화는 2002년생으로 올해 20살이다. 랩, 댄스, 보컬에 능통한 실력자로, 이번 앨범의 안무 창작에도 참여하는 등 블리처스만의 색을 완성하기 위해 열정을 뽐내고 있다.

항상 팀을 먼저 생각하고 팀의 분위기를 책임지는 분위기 메이커이며, 또 블리처스를 먼저 생각하는 책임감 강한 리더로 멤버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특히 12일 공개한 첫 번째 EP 'CHECK-IN'의 수록곡 'Blitz'은 진화가 직접 가사와 랩을 쓴 것으로, 음악적 재능 역시 뛰어나다. 대중을 매료시킬 수려한 비주얼 또한 진화의 장점이다.

진화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비즈원픽'은 비즈엔터 공식 유튜브채널 떰즈에서 만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