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에이스(A.C.E), 오늘(18일) 웹드라마 ‘썸툰2021’ OST '어떻게 할까'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썸툰2021’ OST '어떻게 할까'(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한터글로벌 제공)
▲‘썸툰2021’ OST '어떻게 할까'(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스윙엔터테인먼트, 한터글로벌 제공)
그룹 에이스(A.C.E)가 달달한 설렘을 선사한다.

에이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썸툰2021’ OST '어떻게 할까'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시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에서 공개된다.

'어떻게 할까'는 사랑에 빠진 남자가 고백을 앞두고 떨려하는 마음을 담았다. 진솔하면서도 풋풋한 가사가 듣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특히 에이스는 이번 곡을 통해 감미로운 보이스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음악만으로 드라마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증폭시킬 전망이다.

앞서 멤버 준(박준희), 김병관, 찬(강유찬)은 ‘썸툰2021’의 6개 에피소드에 출연해 놀라운 연기력을 펼쳤다. 이에 힘입어 에이스가 OST로는 얼마나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썸툰2021’은 2013년 10월부터 케이툰에서 연재되고 있는 인기 웹툰 ‘썸툰’을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총 2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썸툰2021’은 고등학교, 대학교를 배경으로 소개팅, 첫사랑, 옛 연인, 친구 등 여러 관계로 맺어진 상황 속 다양한 썸과 사랑을 그려낸다.

'썸툰2021'의 제작투자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을 운영하고 있는 한터글로벌과 원작 썸툰의 권리자인 투니드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