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잇썸, '바닐라' 日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라잇썸(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라잇썸(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의 신인 걸그룹 LIGHTSUM(라잇썸)이 신곡 'Vanilla'(바닐라)로 日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2일 라잇썸의 신곡 'Vanilla'(바닐라)는 일본 음원 사이트 '라쿠텐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 아이튠즈 전 세계 10개 지역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더불어 지난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대한민국 대표 방송사들의 음악방송을 통해서 가요계에 화려한 신고식을 치르며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꾸몄다.

LIGHTSUM(라잇썸)은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를 데뷔한지 2일이 지난 11일에 약 1만 장 판매하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으며, 데뷔곡 'Vanilla'(바닐라)의 뮤직비디오는 560만 조회 수를 기록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LIGHTSUM(라잇썸)의 데뷔곡 'Vanilla'(바닐라)는 'LIGHTSUM(라잇썸)이 만드는 특별하고 짜릿한 바닐라 맛이 평범한 하루에 마법 같은 선물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것을 처음 시작할 때 느끼는 긴장 속의 짜릿함을 마치 사랑에 빠진 순간의 달콤함으로 표현해낸 곡으로 LIGHTSUM(라잇썸)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여자)아이들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 등 8명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