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이시, 예비부부 축가 이벤트 성료…축가 열창→덕담까지 '따뜻한 선물'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 = 케이시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 케이시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케이시가 예비부부 축가 이벤트를 성료했다.

14일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케이시가 예비부부를 위해 마련한 ‘눈부시게 빛나는 축가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케이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축가 이벤트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축가의 주인공인 예비부부의 결혼식 현장을 직접 찾은 케이시의 모습이 담겼다. 케이시는 “행복한 오늘처럼 앞으로의 결혼 생활도 계속 행복하길 바란다”는 진심어린 덕담과 함께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 (Prod. 조영수)’를 열창해 현장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눈부시게 빛나는 축가 이벤트’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케이시의 재능기부 이벤트로, 케이시는 지난 5월부터 SNS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사연을 직접 모집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너의 발걸음에 빛을 비춰줄게’는 2000년대 미디엄 템포 감성을 재현한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세레나데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와 케이시가 작곡, 작사에 참여했다. 발매 직후 벅스, 지니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가온차트 비지엠(BGM), 벨(Bell), 링(Ring) 차트 3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서정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 표현력으로 또 한 번 ‘믿고 듣는 가수’의 저력을 입증한 케이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