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밝히는가' 강태현 셰프, 박은혜ㆍ박군(박준우)ㆍ정가은에 양갈비 스테이크&바지락 술찜 레시피 전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밝히는가'(사진=SBS미디어넷 )
▲'밝히는가'(사진=SBS미디어넷 )
요리계의 BTS 강태현 셰프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 화려한 홈파티 요리를 준비한다.

16일 방송되는 ‘밝히는가’에서는 집에서 모임을 자주 갖게 되는 요즘 시국을 겨냥해 홈파티 메뉴들을 소개한다. MC 박은혜와 정가은, 박군, 상해기는 강태현 셰프에게 오리 주물럭, 양갈비 스테이크, 바지락 술찜 레시피에 대해 전수받는다.

지난 주 처음으로 푸드데이를 경험했던 새 MC 정가은은 "나는 역시 잠재적 요리 천재였다. 지난 주 푸드데이를 하루 하고 나서 라면이 더욱 맛있어졌다"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과연 정가은이 두 번째 월쿡 클래스를 맞아 강태현 셰프와 어떤 합을 보여주게 될지 이목이 모아진다.

강태현 셰프는 마트에서 구입한 고퀄리티의 오리고기와 양갈비로 홈파티의 품격을 올려줄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생각치 못한 재료로 오리고기와 양고기의 잡내를 없애는 법은 물론 오리 주물럭 양념과 양고기 스테이크 굽는 법 등을 다양하게 알려준다. 또한 해감이 끝난 바지락을 구매해 바지락 술찜을 만드는 방법도 소개한다.

MC 박은혜와 정가은을 홈파티 요리 여신으로 만들어 줄 월드클래스 레시피는 16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 전파를 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