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로2020] 스페인 vs 폴란드 맞대결 tvNㆍ티빙(TVING) 중계…모라타 vs 레반도프스키 골맛 볼까?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사진제공=티빙)
'유로2020' 스페인과 폴란드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경기는 tvN과 티빙(TVING)에서 중계된다.

스페인과 폴란드는 20일(한국시간) 오전 4시 스페인 산 마메스 경기장에서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 2020 E조 2차전을 치른다.

강력한 우승후보 스페인은 지난 15일 열린 스웨덴과 첫 경기에서 득점 없이 비겼다. 스페인은 슈팅 수에서 17-4, 유효슈팅에서 5-1, 점유율에서 86%-14%로 앞섰다. 그러나 페란 토레스(맨체스터 시티), 알바로 모라타(유벤투스) 등 공격진의 득점포가 침묵했다. 특히 모라타는 유효 슈팅을 한차례도 기록하지 못했다.

하지만 엔리케 감독은 모라타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엔리케 감독은 기자회견에서 폴란드전 선발 명단을 묻는 질문에 "모라타와 10명이다"라며 "스페인 역사상 A매치 41경기를 소화하며 모라타보다 더 많은 골을 넣은 선수는 다비드 비야뿐이다. 라울이나 페르난도 토레스 같은 전설적인 선수들도 모라타보다 득점하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폴란드는 슬로바키아와의 첫 경기에서 2-1로 패해 E조 최하위에 위치해 있다. 이날 경기에서 2020-2021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역대 한 시즌 최다 41골을 넣은 폴란드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침묵했지만 스페인과 경기에서 골맛을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스페인 대 폴란드의 경기는 tvN과 티빙(TVING)에서 생중계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