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단독] '예능대세' 가수 박군(박준우), KBS '연중라이브' 게릴라데이트→'TMI NEWS' 출연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사진제공=토탈셋)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사진제공=토탈셋)

가수 박군(박준우)의 전성시대다. 박군이 KBS2 '연중라이브' 게릴라데이트와 Mnet 'TMI NEWS'에 출연한다.

2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박군은 최근 KBS2 '연중라이브'의 간판 코너 '게릴라데이트' 녹화에 참여했다. 박군은 '게릴라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또 박군은 Mnet 'TMI NEWS'의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TMI NEWS'는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로 전현무, 장도연이 연예계의 음악부터 패션, 퍼포먼스 등 화제의 이슈들을 전하는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주 주제에 어울리는 스타들이 '커버모델'로 출연한다.

'연중라이브'와 'TMI NEWS'에 출연하는 박군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SBS '트롯신이 떴다-라스트 찬스', '미운 우리 새끼', '정글의 법칙' 채널A '강철부대' 등에 출연하며 성실하고 올곧은 이미지, 엉뚱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으로 주목 받았다.

또 오는 7월 5일부터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 고정 MC로 합류, 전현무·장윤정·김민아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떠오르는 '예능 블루칩' 박군의 예능감이 '연중라이브'와 'TMI NEWS'에서도 발휘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