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블랙 위도우ㆍ쿵후 타이거ㆍ파이프라인ㆍ제8일의 밤ㆍ오필리아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블랙위도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블랙위도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블랙 위도우, 쿵후 타이거, 파이프라인, 제8일의 밤, 오필리아 등을 소개한다.

4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스칼릿 조핸슨, 플로렌스 퓨가 출연하는 '블랙 위도우'이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스칼렛 요한슨)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된다.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 ‘나타샤’는 스파이로 활약했던 자신의 과거 뿐 아니라, 어벤져스가 되기 전 함께했던 동료들을 마주해야만 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쿵후타이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쿵후타이거(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쿵후 타이거'와 '파이프라인'이다. 알랑 우이, 론 유언, 미켈 샤넌 젠킨스가 출연하는 '쿵후 타이거'는 사부와 형제에 대한 충성을 맹세하며 무술을 연마했던 전설의 타이거 삼총사는 30년의 시간이 흐르고 이젠 별 볼일 없는 아저씨들이 되었다. 어느 날 사부가 의문의 죽음을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오랜만에 재회한 그들은 진실을 밝히고 복수를 하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파이프라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파이프라인(사진제공=MBC)
'파이프라인'은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이 출연한다. 손만 대면 대박을 터트리는 도유 업계 최고 천공기술자 ‘핀돌이’는 수천억의 기름을 빼돌리기 위해 거대한 판을 짠 대기업 후계자 ‘건우’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에 빠져 위험천만한 도유 작전에 합류한다. 프로 용접공 '접새', 땅 속을 장기판처럼 꿰고 있는 '나과장', 괴력의 인간 굴착기 '큰삽', 이 모든 이들을 감시하는 '카운터'까지! 그러나 저마다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서로를 속고 속이면서 계획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제 8일의 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제 8일의 밤(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제8일의 밤'이다. 이성민, 박해준, 김유정이 출연하는 '제8일의 밤'은 세상을 고통으로 가득한 지옥으로 만들 ‘깨어나서는 안 될 것’의 봉인이 풀리는 것을 막기 위한 8일간의 사투를 그린다.

▲'출발! 비디오 여행' 오필리아(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오필리아(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데이지 리들리, 조지 맥케이, 나오미 왓츠가 출연하는 '오필리아'이다. 현명함과 자유로움을 지닌 오필리아는 왕비 거트루드의 총애를 받아 왕실의 시녀가 된다. 왕실의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오필리아에게 첫눈에 반한 왕자 햄릿은 운명적 사랑에 빠지지만 신분의 격차로 인해 두 사람의 사랑은 위기를 맞는다. 선왕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왕국은 혼란에 빠지고, 오필리아는 이 사건의 배후에 커다란 음모가 감춰져 있음을 알게 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