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광현 경기 선발 등판 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 중계…시카고 컵스 상대 3연승 도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김광현 선발등판(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김광현 선발등판(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세인트루이스 김광현이 시카고 컵스와 경기에서 3연승에 도전한다. 김광현의 선발 등판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에서 생중계된다.

김광현은 11일 오전 8시 15분(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필드에서 열리는 2021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컵스와의 방문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이번 경기는 김광현의 올 시즌 전반기 마지막 등판이다. 세인트루이스는 12일 컵스와 경기를 마지막으로 올스타전 휴식기(13~16일)를 가진다.

김광현은 작년 8월 18일 리글리필드에서 컵스를 상대로 빅리그 선발 데뷔전을 치렀고 3⅔이닝 3피안타 1피홈런 1실점의 무난한 투구를 했다.

김광현은 올 시즌 초반 힘들게 시작했다. 지난 4월 24일 신시내티 레즈전에서 시즌 첫 승리를 거둔 뒤, 10차례 등판에서 5패만 당했다. 하지만 지난 1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5이닝 3피안타 1실점하고 타석에서 결승 2루타를 치며 연패 사슬을 끊었다.

6일에는 메이저리그 승률 1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맞서서 7이닝 3피안타 무실점의 역투를 펼쳐 시즌 3승(5패)째를 올렸다. 한때 4.05까지 올라갔던 평균자책점은 3.39로 낮췄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