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스티' 김다나, '미스트롯2' 류원정ㆍ영지ㆍ소유미ㆍ박주희와 나이 잊은 홈파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김다나(사진제공=TV조선)
▲김다나(사진제공=TV조선)

트롯 걸그룹 '미스티'로 활약 중인 김다나가 '미스트롯2' 류원정, 소유미, 영지, 박주희와 함께 나이를 잊은 홈파티를 즐긴다.

11일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미스트롯2'에 현역부A로 참가하며 갈비뼈 부상 투혼을 보여줬던 김다나가 출연한다. 김다나는 '미스트롯2' 열풍으로 오랜 무명 생활을 정리하고, 트롯 걸그룹 '미스티'로 컴백했다.

이날 김다나는 '미스트롯2'에 함께 출연했던 현역부와 왕년부가 뭉쳐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그린다. '리틀 이미자' 가수 류원정부터 前 버블시스터즈 現 트롯 가수 영지, '소유하고 싶은 그녀' 소유미, '자기야'의 주인공 가수 박주희까지 '미스트롯2'의 주역들이 박주희 집에 뭉쳤다. '미스트롯2' 현역부와 왕년부 정예멤버들의 홈파티에는 시끌벅적 웃음꽃이 남발했다.

이와 함께 '스타다큐 마이웨이'가 준비한 깜짝 프로젝트, '김다나 팬미팅' 현장도 공개된다. 김다나를 위해 전국 각지에서 그녀의 '미소 천사' 팬들이 모인 것.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한 김다나의 즉석 무대와 김다나를 향한 팬의 가슴 뭉클한 편지까지, 감동 가득한 깜짝 팬미팅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