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가수 김우진, ‘Purple Sky’ 오디오 티저 공개…듀스 이현도 참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김우진(사진제공=10x 엔터테인먼트)
▲김우진(사진제공=10x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우진이 미니 앨범 트랙 ‘Purple Sky’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김우진의 소속사 10x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우진 데뷔 미니 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 ‘Purple Sky’ 트랙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Purple Sky’ 오디오 티저는 23초 분량의 짧은 티저 콘텐츠로, 영롱하고 묘한 분위기의 사운드와 함께 김우진의 포근한 목소리가 10초 가량 담겼다. 함께 공개된 작사, 작곡가 정보에는 듀스 이현도가 포함됐고, 김우진도 해당 곡의 작사가로 함께 참여한 것으로 표기되어 있다.

▲김우진(사진제공=10x 엔터테인먼트)
▲김우진(사진제공=10x 엔터테인먼트)
10x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과 26일에 공개한 오디오 티저를 통해 스타 작곡가 라이언전과 작사가 이스란이 김우진의 데뷔 앨범에 참여했다는 사실을 밝힌바 있다. 웰메이드 KPOP 트랙을 만드는 제작진과 함께한다는 사실을 공개해 KPOP 팬덤 사이에서 점점 관심이 커지며, 앨범 예약 판매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우진은 지난 1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프리 데뷔 싱글 ‘Still Dream’의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김우진의 첫번째 미니 앨범 ‘The moment : 未成年, a minor.’ (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는 8월 5일 오후 6시에 전 음원 사이트를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