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연재, 리듬체조 향한 애정 듬뿍 “다음 올림픽엔 韓 리듬체조 선수 꼭 출전했으면”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 손연재(사진 = 손연재 SNS)
▲ 손연재(사진 = 손연재 SNS)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가 올림픽 시청 인증샷과 소감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4일 개인채널을 통해 “집에서 보는 올림픽 경기가 어색하지만 대한민국 선수들이 선전해주고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아침부터 심장 쿵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연재는 두 손을 입에 가져다 댄 채 감격한 표정으로 TV를 바라보고 있다. 또 한 장의 사진에서는 파이팅 동작을 하며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 선수들을 응원했다.

이날 손연재가 시청한 경기는 이날 오전 열린 대한민국과 터키의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8강전으로, TV 속 중계화면을 촬영한 영상도 사진과 함께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 손연재(사진 = 손연재 SNS)
▲ 손연재(사진 = 손연재 SNS)
특히 손연재는 “리듬체조 경기도 6일부터 시작되지만, 이번에는 중계를 볼 수 없어 너무 아쉽다. 다음 올림픽에서는 꼭 우리나라 선수가 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멘트를 덧붙이며 리듬체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손연재는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2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의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지난 2017년 은퇴한 손연재는 리듬체조 선수를 양성하는 리프스튜디오의 CEO로 활동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