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기적ㆍ코다ㆍ족구왕ㆍ보이스ㆍ내가 날 부를 때

▲'출발! 비디오 여행' 기적(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기적(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가 기적, 코다, 족구왕, 보이스, 내가 날 부를 때 등을 소개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박정민, 이성민, 윤아가 출연하는 '기적'이다.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 오늘부로 청와대에 딱 54번째 편지를 보낸 ‘준경’(박정민)의 목표는 단 하나! 바로 마을에 기차역이 생기는 것이다. 그의 엉뚱함 속 비범함을 단번에 알아본 자칭 뮤즈 ‘라희’(임윤아)와 함께 설득력 있는 편지쓰기를 위한 맞춤법 수업, 유명세를 얻기 위한 장학퀴즈 테스트, 대통령배 수학경시대회 응시까지 오로지 기차역을 짓기 위한 ‘준경’만의 노력은 계속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코다(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코다(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코다'와 '족구왕'이다. 에밀리아 존스, 퍼디아 월시-필로, 말리 매트린이 출연하는 '코다'는 24/7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는 짝사랑하는 '마일스'를 따라간 합창단에서 노래하는 기쁨과 숨겨진 재능을 알게 된다. 합창단 선생님의 도움으로 마일스와의 듀엣 콘서트와 버클리 음대 오디션의 기회까지 얻지만 자신 없이는 어려움을 겪게 될 가족과 노래를 향한 꿈 사이에서 루비는 망설인다.

▲'출발! 비디오 여행' 족구왕(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족구왕(사진제공=MBC)
'족구왕'은 안재홍, 황승언, 정우식이 출연한다. 답 안 나오는 스펙의 주인공 만섭. 총장과의 대화 시간에 족구장을 만들어달라고 하질 않나 아주 그냥 ‘족구 하는 소리’만 하고 있다. 퀸카 안나가 만섭의 천연기념물급 매력에 관심을 보이고, 만섭은 안나의 ‘썸남’인 ‘전직 국대 축구선수’인 강민을 족구 한판으로 무릎 꿇리기에 이른다. 이 사건으로 만섭은 순식간에 캠퍼스의 ‘슈퍼 복학생 히어로’가 되고, 취업준비장 같이 지루하던 캠퍼스는 족구 열풍에 휩싸인다.

▲'출발! 비디오 여행' 보이스 (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보이스 (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변요한, 김무열이 출연하는 '보이스'이다. 부산 건설현장 직원들을 상대로 걸려온 전화 한 통. 보이스피싱 전화로 인해 딸의 병원비부터 아파트 중도금까지, 당일 현장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 같은 돈을 잃게 된다. 현장작업반장인 전직형사 서준(변요한)은 가족과 동료들의 돈 30억을 되찾기 위해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내가 날 부를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내가 날 부를때(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장쯔펑, 샤오양, 주원원이 출연하는 '내가 날 부를 때'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 홀로 돈을 벌고 공부하며 고군분투하던 ‘안란’. 어느 날, 간절히 바라던 대학원 진학을 앞두고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몇 번 본적도 없는 어린 남동생이 안란에게 덜컥 맡겨진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