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1.18 패치 업데이트…펜타킬 신스킨ㆍ마법공학 트리스타나 스킨 출시일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롤 11.18 패치노트 펜타킬 신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11.18 패치노트 펜타킬 신스킨(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11.18 패치에서는 펜타킬 비에고, 소나, 모데카이저, 요릭, 카서스, 케일, 올라프 스킨 출시일이 포함돼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11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점검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11.18 패치에서는 레넥톤, 리신, 바루스, 쓰레쉬, 아펠리오스, 애쉬, 제이스, 카밀, 칼리스타, 트런들이 너프된다. 또 갱플랭크, 드레이븐, 모르가나, 문도박사, 미스포츈, 소라카, 신지드, 요네, 우르곳, 유미, 제드, 조이, 징크스, 카르마, 카이사, 코그모, 탈리야, 트위치가 버프된다.

럼블과 릴리아, 키아나, 탈론, 피즈는 스킬이 조정된다. 아이템 그림자 검과 포식자 룬 또한 변경된다.

또 펜타킬 비에고, 소나, 모데카이저, 요릭, 카서스, 케일, 올라프, 마법공학 트리스타나가 새롭게 추가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