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디아 가창 ‘인간실격’ OST Part.2 ‘내게서 내가’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손디아(사진 = JTBC스튜디오·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손디아(사진 = JTBC스튜디오·씨제스엔터테인먼트·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인간실격’의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손디아가 가창에 참여한 JTBC 10주년 특별기획 ‘인간실격’ 의 두 번째 OST ‘내게서 내가’가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내게서 내가’는 결국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극중 여주인공 부정(전도연 분)의 쓸쓸하고 처연한 마음을 가슴 아프게 표현한 곡이다. 내가 싫지만 한편으로는 나를 붙잡고 싶은 부정의 심정을 곡으로 섬세하게 풀어냈다.

손디아는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내게서 내가’를 부르며 극의 몰입도를 더한다. 그동안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18 어게인’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손디아는 ‘내게서 내가’를 통해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OST는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등 명작을 통해 허진호 감독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조성우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영화계 두 거장이 의기투합한 첫 번째 드라마 OST 작업인 만큼 뜨거운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인간실격’은 어둠 앞에서 마주한 두 남녀가 그리는 치유와 공감의 서사를 담아낸 작품으로 전도연, 류준열, 박병은, 김효진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해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