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벤치' 황희찬 울버햄튼 임대 이적 왓포드전 중계…스포티비 나우(spotv now)ㆍ스포티비 온2(spotv on2)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으로 임대 이적한 황희찬이 왓포드 전에서 벤치 대기한다.

울버햄튼 황희찬은 11일(한국시간) 왓포드 비커리지 로드에서 열리는 2021/22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왓포드 원정 경기 교체 명단에 올랐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스포티비 온2(spotv on2)에서 중계된다.

이날 울버햄튼은 3-4-3 포메이션이다. 아다마 트라오레-라울 히메네스-프라시스코 트린캉, 페르난도 마르사우-주앙 무티뉴-후벵 네베스-넬손 세메두, 로망 사이스-코너 코디-맥스 킬먼, 주제 사가 나선다.

지난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을 통해 울버햄튼 홈팬들에게 인사했던 그는 잠시 귀국해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을 뛰었다. 황희찬은 지난 7일 열린 레바논과 경기서 풀타임을 뛰며 권창훈의 결승골을 도왔다. 황희찬은 울버햄튼으로 돌아간 뒤에도 좋은 몸상태를 과시했다.

브루노 라지 감독은 "황희찬은 우리와 함께 원정을 떠날 것이다. 우리는 단 18명의 선수만 있다. 그래서 그가 함께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줄 수 있다"면서 "그는 측면에서 뛸 수 있고 중앙으로 들어올 수도 있다. 그는 라인 사이 연결을 잘해주고 공간을 잘 공략한다. 그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선수다. 그래서 팬들이 그의 플레이를 보는 것을 즐길 것"이라고 말했다.

팀 동료 넬슨 세메두는 황희찬과 첫 훈련을 마친 뒤 "훈련에서 아주 좋은 기량을 보여줬다. 우리를 도울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최대한 빨리 적응하게 도울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