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듄ㆍ미스터 주부퀴즈왕ㆍ롱 샷ㆍ미씽: 사라진 딸ㆍ아-하: 테이크 온 미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듄(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듄(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가 듄, 미스터 주부퀴즈왕, 롱 샷, 미씽: 사라진 딸, 아-하: 테이크 온 미 등을 소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택트'는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이 출연하는 '듄'이다.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티모시 샬라메)은 시공을 초월한 존재이자 전 우주를 구원할 예지된 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모래언덕을 뜻하는 '듄'이라 불리는 아라키스는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이지만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인 신성한 환각제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치열하다. 황제의 명령으로 폴과 아트레이스 가문은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향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미스터 주부퀴즈왕(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미스터 주부퀴즈왕(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미스터 주부퀴즈왕'과 '롱 샷'이다. 한석규, 신은경, 공형진이 출연하는 '미스터 주부퀴즈왕'은 명문대 출신이라는 학력지수, 친절하고 매너있는 인격지수까지 완벽한 진만은 이 시대 최고의 남성전업주부다. 하지만 진만을 절대절명의 위기에 빠뜨리는 사건이 발생한다. 장인의 수술을 위해 수희가 들었던 적금을 깨고 보다 고수익을 보장한다는 친목계에 들었다가 그만 돈을 날려버린 것이다. 수희 몰래 사태를 수습해야하는 진만은 주부대상 퀴즈프로그램 '주부퀴즈왕'의 예선을 무사히 통과하고 본선에 진출한다. 진만이 바라는 것은 오로지 1등 상금으로 구멍난 가족경제를 회복하는 것. 하지만 진만은 TV출연으로 본의 아니게 일약 유명인사가 되지만, 진만 가족에게는 예상치 못한 일대파란이 일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롱 샷(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롱 샷(사진제공=MBC)
'롱 샷'은 샤를리즈 테론, 세스 로건이 출연한다. 전직 기자 지금은 백수인 ‘프레드 플라스키’(세스 로건)는 20년 만에 첫사랑 베이비시터 ‘샬롯 필드’(샤를리즈 테론)와 재회한다. 그런데 그녀가 미 최연소 국무 장관이자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중 한 명인 ‘샬롯’이 바로 베이비시터 그녀라는 것은 믿기지 않지만 실화이다. 인생에 공통점이라고는 1도 없는 두 사람. 대선 후보로 출마를 준비 중인 ‘샬롯’은 모두의 예상을 깨고 자신의 선거 캠페인 연설문 작가로 ‘프레드’를 고용한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프레드’ 때문에 선거 캠페인은 연일 비상인 가운데, 뜻밖에 그의 스파크는 ‘샬롯’과의 로맨스로 튀어 버린다.

▲'출발! 비디오 여행' 미씽: 사라진 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미씽: 사라진 딸(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케이트 드럼몬드, 리아 킬스테트가 출연하는 '미씽: 사라진 딸'이다. 작지만 이웃 간의 정이 깊은 마을로 이사 온 ‘클레어’와 딸 ‘사라’. 마을을 대표하는 농구팀에 입단한 ‘사라’는 팀원들이 주최하는 파티에 참석했다 실종된다. ‘클레어’는 실종 당일 함께 있던 팀원들을 수사할 것을 요청하지만 주민들은 되레 그녀가 결백한 아이들을 의심한다며 등을 돌린다. 외로운 수사를 이어가던 ‘클레어’에게 발신자 불명의 영상이 도착하고 그 안에는 충격적 진실이 담겨 있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하: 테이크 온 미(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아-하: 테이크 온 미(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아-하: 테이크 온 미'이다. 모튼 하켓, 마그네 푸루홀멘, 폴 왁타가 출연하는 '아-하: 테이크 온 미'는 메가 히트송 ‘Take On Me’의 주인공 레전드 밴드 a-ha의 탄생과 성공 그리고 음악으로 연대하는 이들의 무대 위, 무대 밖의 진짜 이야기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