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N, 드라마 '지리산' 티저 공개 "누군가 저 산에서 사람들을 죽이고 있다"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지리산' 드라마(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지리산' 드라마(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킹덤' 김은희 작가의 신작 tvN 드라마 '지리산'의 티저가 공개됐다.

tvN 측은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0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지리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산이라면 질색이라고 말하는 국립공원 레인저 서이강(전지현)과 "우리는 지리산의 실과 바늘"이라고 말하는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리산' 드라마 1회 티저(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지리산' 드라마 1회 티저(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지리산의 일상이 그려지는 같더니 "조난이다"라는 무전에 심각해지는 서이강, 강현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이승과 저승의 경계'란 의미심장한 자막에 이어 "그날 산에 우리만 있었던 게 아니다. 누군가 저 산 위에서 사람들을 죽이고 있다"란 강현조의 목소리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지현, 주지훈 주연의 '지리산'은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리산'은 '시그널', '킹덤' 등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을 연출한 이응복 PD와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지리산'은 오는 10월 23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