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추석특선영화]'오케이 마담'ㆍ'국제수사'ㆍ'자산어보', 뜻하지 않은 전개…결말은?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영화 '오케이 마담', '국제수사', '자산어보'가 안방극장에 상영된다.

22일 저녁 7시 40분 JTBC에서 영화 '오케이 마담'을 편성했다. 영화 '오케이 마담'은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은 난생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비밀 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도 같은 비행기에 오르고 꿈만 같았던 여행은 아수라장이 된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는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이철하 감독,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이 출연한다. 2020년 개봉.

이어 밤 10시 10분 SBS에서 '자산어보'가 방송된다. 영화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다.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 이정은, 민도희, 차순배 등이 출연한다. 2021년 개봉.

MBN에서 밤 11시부터 영화 '국제수사'를 상영한다. 영화 '국제수사'는 필리핀으로 인생 첫 해외여행을 떠난 대천경찰서 강력팀 ‘홍병수’(곽도원) 경장. ‘병수’는 범죄 조직 킬러 ‘패트릭’(김희원)의 셋업 범죄에 휘말려 살인 용의자가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현지 가이드이자 고향 후배 ‘만철’(김대명)과 함께 수사에 나선다. 김봉한 감독,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신승환 등이 출연한다. 2020년 개봉.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