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N 편성표, '유퀴즈' 결방→'결말까지 액션 한가득' 추석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편성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스터(사진제공=CJ ENM)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포스터(사진제공=CJ ENM)

tvN 편성표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결방하고,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편성됐다.

tvN은 22일 오후 8시 30분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를 편성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2020년 8월 개봉해 43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코로나 시국 속 흥행에 성공한 영화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이다.

특히 영화의 시작부터 결말까지 압도하는 캐릭터들과 그들의 신선한 액션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매력 포인트다. 황정민은 캐릭터의 감정선까지 디테일한 연기를 펼치고, 그간 보지 못했던 리얼한 액션을 선보인다.

레이 역의 이정재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사하다. 의상부터 스타일까지 모든 부분을 치열하게 분석하며 '레이' 그 자체로 변신했다. 특히 첫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한편, tvN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한 주 방송을 쉬어간다. 오는 29일 방송에서는 파이어족 김다현, 1세대 보디빌더 한동기, 아트 컬렉터 이소영, 요리하는 성악가 전준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