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다비치 이해리X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 유미 명곡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재해석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다비치 이해리(사진 =WAKEONE 제공)
▲다비치 이해리(사진 =WAKEONE 제공)
다비치 이해리가 명곡을 재해석하며 독보적인 음색을 선사한다.

23일 TOON STUDIO와 MATCHERS은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이해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오는 29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최근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하여 다시 이름을 알린 유미의 대표곡이다. 이해리가 'N번째 연애'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재해석해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곡에선 남자 주인공 ‘무기’와 어긋나는 부분들이 많아 결국 헤어짐을 택한 나리의 심정을 그려낸다. 이해리의 뛰어난 음색과 다이내믹한 편곡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율로 작가의 작품인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뤘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이해리는 다비치뿐만 아니라 솔로로서도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로 꼽히고 있다. 압도적인 가창력을 지닌 이해리가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어떤 감성을 자극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이해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