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준표 의원, 아내(부인) 이순삼과 집 공개…침실에 침대 2개 놓인 사연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와카남'(사진제공=TV조선)
▲'와카남'(사진제공=TV조선)
홍준표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아내(부인) 이순삼과의 집을 공개, 반전 사랑꾼 매력을 톡톡히 드러낸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 14회에서는 시원시원한 입담과 돌직구 사이다 화법으로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홍준표 의원이 출연해 40여 년을 함께 해온 아내 이순삼과의 일상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홍준표 의원은 ‘와카남’을 통해 20년 넘게 살고 있는 부부의 보금자리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흔히 오래 산 부부들이 각 방을 선택하는 것과 달리, 홍준표 의원은 각 침대를 사용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와카남'(사진제공=TV조선)
▲'와카남'(사진제공=TV조선)
홍준표 의원은 아내 이순삼과의 ‘5년 열애 풀 러브스토리’를 소상히 밝힌다. 20대 시절의 홍준표 의원이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해 6개월간 짝사랑을 했다는 것. 아내 이순삼에게 흠뻑 빠지게 된 독특한 이유와 이순삼 아버지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 결혼까지 직행하게 된 일편단심 직진남 홍준표 의원의 연애시절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홍준표 의원은 눈썹을 문신하게 된 안타까운 속사정을 털어놓기도 했다.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 현상이 일어났고 그로 인해 눈썹까지 빠졌다는 것. 그동안 몰랐던 홍준표 의원의 눈썹 문신 비하인드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