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경기중계, 스포티비 나우ㆍ프라임…뉴욕 양키스 경기 일정 등판 '부상 복귀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류현진 경기중계 일정 (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류현진 경기중계 일정 (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부상에서 복귀한 토론토 류현진이 뉴욕 양키스 전에 선발 등판한다. 이날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방송된다.

류현진은 29일 오전 8시 7분(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리는 2021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의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이번 경기는 류현진의 부상 복귀전이자 와일드카드 경쟁을 벌이고 있는 토론토에게 중요한 경기다. 토론토는 아메리칸리그(AL) 동부지구 소속 뉴욕 양키스, 보스턴 레드삭스와 와일드카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세 팀 모두 현재 6경기씩 남겨둔 상황이다.

적어도 2위를 차지해야 와일드카드 게임에 나갈 수 있다. 1위는 89승 67패의 뉴욕 양키스, 2위는 88승 68패의 보스턴 레드삭스다. 토론토는 87승 69패로 양키스와 보스턴을 각각 2경기, 1경기 차로 쫒고 있다.

뉴욕 양키스와의 이번 3연전은 순위를 뒤집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여기서 승리를 챙기지 못하면 자칫 4위 시애틀 매리너스(87승 70패)에게 3위를 내줄 수도 있다.

류현진은 지난 12일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서 2.1이닝 7실점, 18일 미네소타 트윈스전에서 2이닝 5실점으로 부진의 늪에 빠졌다.

류현진과 뉴욕 양키스의 상대 전적은 4경기 2승 무패, 평균자책점 1.88이다. 가장 최근의 선발승도 지난 7일 양키스 원정 경기에서 딴 것이다. 당시 류현진은 6이닝 피안타 3개로 양키스 타선을 막았다.

류현진과 선발 맞대결을 펼치는 투수는 우완 제임슨 타이욘이다. 그는 이번 시즌 8승 6패, 평균자책점 4.41이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