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브라바도, 2021 F/W 컬렉션 'IT’S ONLY ROCK ‘N ROLL' 2차 라인업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브라바도(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브라바도(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유니버설 뮤직 산하 글로벌 뮤직 머천다이즈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가 1일 2021년 F/W 컬렉션 'IT’S ONLY ROCK ‘N ROLL(이츠 온리 록 앤 롤)'의 2라 라인업을 출시한다.

이번 2차 라인업은 록시크 패션과 함께 브랜드의 방향성을 유니섹스 캐주얼로 확장하고자 하는 브라바도의 기획 의도가 드러난 색다른 아티스트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 '로켓맨'의 실제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엘튼 존의 'Crocodile Rock(크로커다일 록)' 공연 사진을 멜란지 그레이 맨투맨에 블루 프린팅으로 담아냈고, 1990년대에 출시되었던 힙합 그룹 비스티보이즈의 머천다이즈 복각판을 한정 판매한다.

최근 두 번째 정규 앨범을 공개하며 빌보드 차트 정상에 오른 팝 아티스트 빌리 아일리시의 새로운 로고 아트 후디 시리즈도 출시했다. 코로나 여파로 오랜 기간 내한공연이 연기된 가운데 빌리 아일리시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머천다이즈로 기획되었다.

유명 뮤직 레이블 공식 머천다이즈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드레이크, 아리아나 그란데, 포스트 말론, 위켄드가 소속되어 있는 전 세계 최정상의 뮤직 레이블인 리퍼블릭 레코드의 승인을 받은 맨투맨과 후디, 아노락을 국내에 첫 공개한다.

브라바도 관계자는 "머천다이즈는 이제 단순한 상품 그 이상으로 취향과 문화를 의미하는 아이콘이 되었다. 앞으로 음악팬들의 소유욕을 자극할 레이블 머천다이즈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브라바도는 해외 뮤지션들의 비주얼 아트워크를 패션 아이템으로 승화시킨 아티스트 공식 의류를 국내에 소개하며 글로벌 뮤직 머천다이즈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롤링스톤즈(The Rolling Stones),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공식 라인업을 국내에 첫 출시하였으며 앤더슨벨, 뉴에라, 타이거인더레인 등 국내외 스트리트 브랜드들과의 컬래버를 진행한 바 있다.

2021년 F/W 컬렉션 'IT’S ONLY ROCK ‘N ROLL' 2차 라인업은 브라바도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구입은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플라자에서 가능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