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푸른 호수ㆍ프리 가이ㆍ성난황소ㆍ경고ㆍ십개월의 미래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푸른 호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푸른 호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가 푸른 호수, 프리 가이, 성난황소, 경고, 십개월의 미래 등을 소개한다.

3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 영화'는 저스틴 전, 알리시아 비칸데르, 시드니 코왈스키가 출연하는 '푸른 호수'이다. 한국에서 태어나 미국으로 입양돼 ‘안토니오 르블랑'이라는 이름을 얻은 한 남자. 그에게는 누구보다 자신을 믿어주는 아내 ‘캐시'와 사랑스런 딸 ‘제시’, 그리고 곧 태어날 아기가 전부다. “나는 미국인도, 한국인도 아닙니다.” 어느 날, 억울한 상황에 휘말려 경찰에 붙잡힌 그는 영문도 모른 채 이민단속국으로 넘겨지고, 시민권이 없다는 사실을 난생처음 알게된 그는 강제추방 위기에 처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프리 가이(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프리 가이(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프리 가이'와 '성난황소'이다. 라이언 레이놀즈, 조디 코머, 타이카 와이티티가 출연하는 '프리 가이'는 평범한 직장, 절친 그리고 한 잔의 커피. 평화로운 일상 속 때론 총격전과 날강도가 나타나는 버라이어티한 ‘프리 시티’에 살고 있는 ‘가이’. 그에겐 뭐 하나 부족한 것이 없었다. 우연히 마주친 그녀에게 한눈에 반하기 전까지는… 갖은 노력 끝에 다시 만난 그녀는 ‘가이’가 비디오 게임 ‘프리 시티’에 사는 배경 캐릭터이고, 이 세상은 곧 파괴될 거라 경고한다. 혼란에 빠진 ‘가이’ 그러나 그는 ‘프리 시티’의 파괴를 막기 위해 더 이상 배경 캐릭터가 아닌,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성난황소(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성난황소(사진제공=MBC)
'성난황소'는 마동석, 송지효가 출연한다.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 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가 납치되고,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그리고 동철에게 걸려 온 납치범(김성오)의 전화! 오히려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하고, 이에 폭발한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경고(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경고(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경고'이다. 벤 캐플란, 조나단 프렌치, 레일라 사익스가 출연하는 '경고'는 친구의 부탁으로 조카를 봐주기로 한 아이작. 어마어마한 보수에 수락했지만 기묘한 조건이 붙는다. 이동을 제한하는 사슬 조끼를 입을 것, 조카의 방에 들어가지 말 것, 허락 없이 집을 떠나지 말 것 외딴섬에 위치한 미로 같은 집과 석궁을 들고 다니는 조카, 섬뜩한 토끼 인형까지 이곳에서 미치지 않고 버틸 수 있을까?

▲'출발! 비디오 여행' 십개월의 미래(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십개월의 미래(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최성은이 출연하는 '십개월의 미래'이다. 만성 숙취를 의심하던 미래는 자신이 임신 10주라는 사실을 알고 당황한다. 아무 예고 없이 찾아온 변수 앞에서 갈팡질팡하는 사이, 가족과 연인, 국가는 각기 다른 방향을 제시하고 미래의 십개월은 빠른 속도로 흘러간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