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브라바도, 롤링스톤즈 협업 컬렉션 출시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롤링스톤즈 컬렉션(사진 = 에이지(AGE) 제공)
▲롤링스톤즈 컬렉션(사진 = 에이지(AGE) 제공)
롤링스톤즈의 팝아트 로고 스니커즈가 국내 최초 공개된다.

유니버설뮤직(Universal Music)의 글로벌 뮤직 머천다이즈 브랜드인 브라바도(Bravado)가 국내 스트릿 브랜드 에이지에서 롤링스톤즈(Rolling Stones) 컬렉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1962년 결성 이래 현역 최장수 록 그룹으로 군림해 온 롤링스톤즈는 음악뿐만 아니라 그룹의 공식 로고 ‘혀와 입술’(Tongue and Lips)로도 대중에게 친숙하다.

에이지는 혓바닥 로고가 주축이 된 오리지널 프린팅에 핸드 페인팅 기법을 적용해 브랜드만의 개성이 가미된 티셔츠와 후디, 모자, 청바지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국내 음악씬에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얼터너티브 R&B 아티스트 라드 뮤지움(Rad Museum)이 캠페인 화보에 참여해 컬래버레이션이 전하는 에너지를 배가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모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의 승인을 받은 정식 협업 상품이다. 12일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며, 오프라인은 18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