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니버스, 우주소녀 숏폼 버라이어티 예능 시리즈 ‘과몰입장’ 오픈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우주소녀 ‘과몰입장’(사진 제공=엔씨소프트(NC)/클렙(Klap))
▲우주소녀 ‘과몰입장’(사진 제공=엔씨소프트(NC)/클렙(Klap))
유니버스(UNIVERSE)가 색다른 재미의 신규 숏폼 버라이어티를 론칭했다.

14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을 통해 우주소녀가 출연한 신규 숏폼 버라이어티 하이퍼리얼막장드라마 ‘과몰입장’ 본편 1화를 첫 공개했다.

신규 숏폼 예능 하이퍼리얼막장드라마 ‘과몰입장’은 아티스트가 직접 감독 디렉팅, 캐스팅, 시나리오 등에 참여하며 한 편의 웹 드라마를 만드는 과정을 그린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다. 우주소녀가 그 첫 주자로 나서며, 로맨틱, 멜로, 액션, 스릴러 등 자유자재로 장르를 넘나드는 신개념 가내수공업 웹 드라마를 완성하는 것이 관전 포인트다.

이날 공개된 ‘과몰입장’ 1화에서 우주소녀는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우주소녀 표’ 웹 드라마 만들기에 돌입했다. 멤버들은 작품의 인물 배치도 속 배역과 상황 설정에 과몰입하며, 시작부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우주소녀는 감독 선정을 위한 팔씨름 대결을 펼치며 열정을 불태웠다. 여름이 초반 강세를 펼쳤으나 엑시가 뒷심을 발휘하며 최종 승리자로 낙점됐다. 감독으로 선정된 엑시는 오디션을 통해 각 멤버에게 맞는 배역을 캐스팅해 드라마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과몰입장’은 최고 권력자 감독이 되기 위한 멤버들의 치열한 게임 도전기는 물론, 매번 달라지는 파격적인 배역과 막장스토리가 큰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또한 웹 드라마에서 활약하지 못한 멤버들의 최후 연장 근무를 담은 비하인드와 제작 드라마 클립 영상도 순차 공개될 예정으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한편, ‘과몰입장’은 14일 본편 1화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