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현상·최정원·신영숙·변진섭·서문탁·김다현·거미·린·스테파니·설하윤 등 나이·세대 초월 역대급 무대 '불후-오 마이 스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백두산 유현상&육중완밴드, 최정원&신영숙, 변진섭&몽니 김신의, 현진영&나태주, 김경호&포레스텔라 강형호, 서문탁&SF9 인성, 남상일&김다현, 린&김재환, 정인&민서, 거미&에일리, 다이나믹 듀오&THAMA, 스테파니&설하윤 등 역대급 스타들이 불후의 명곡에 떴다.

16일과 23일 2주에 걸쳐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은 스타들의 롤모델, 서로 닮고 싶었던 가요계 선후배들이 한 자리에 총출동했다.

먼저 헤비메탈의 전설 백두산의 유현상과 마성의 매력 육중완밴드는 신중현과 엽전들의 '미인'과 백두산의 'Up In The Sky'를 부르고 관록의 뮤지컬 디바 최정원과 뮤지컬계 황금 보이스 신영숙은 'Dancing Queen'과 윤복희의 '여러분'를 노래한다.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발라드 황제 변진섭과 강철 성대 몽니 김신의는 박중훈의 '비와 당신', 힙합 레전드 현진영과 태권 트롯맨 나태주는 나훈아의 '잡초', 대한민국 국보 로커 김경호와 장르불문 보컬 포레스텔라 강형호는 김수철의 '정신차려', 카리스마 록의 여제 서문탁과 다재다능 보컬 SF9 인성은 이매진 드래곤스의 'BELIEVER'를 열창한다.

국악계 아이돌 남상일과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은 정선아리랑과 흥타령, 안예은의 '상사화'를 선곡했고 심금을 울리는 보컬 린과 감성 장인 김재환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 독보적인 소울 디바 정인과 차세대 감성 여신 민서는 패닉의 '달팽이'를 선사한다.

장르를 넘나드는 만능 보컬 거미와 폭풍 가창력의 소유자 에일리는 엑소의 '으르렁', 힙합 베테랑 다이나믹 듀오와 실력파 뮤지선 THAMA는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와 다이나믹 듀오의 '고백(Go Back)', 하늘이 내린 춤선 스테파니와 퍼포먼스 여신 설하윤은 손담비의 '미쳤어'를 선곡했다.

이날 출연자들은 “오늘 불후의 명곡 마지막 회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화려한 라인업에 놀라며, 역대급 무대들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불후의 명곡'(사진제공=KBS2)
유현상은 불후의 명곡 출연 소감에 대해 “육중완밴드의 제안에 흔쾌히 출연을 결정했다.“ ”(출연을 앞두고) 잠을 못 이뤘다“고 밝혔으며, ”육중완밴드와 연습할 때 깜짝 놀랐다”며 합주 연습 때 있었던 비밀스런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현상은 “(내 무대 보면) 모두 놀랄 것”이라며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이어 발라드 황제 변진섭은 2013년 '불후의 명곡'에 전설로 출연 후, 약 8년 만에 경연자로 등장해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듀엣을 이룬 몽니의 김신의는 어린 시절 워너비 스타로 변진섭을 꼽아온 만큼 한 무대에 선다는 것에 감격해 ‘헌정 메들리’까지 준비했고, 이를 들은 변진섭은 부끄러워 몸 둘 바를 몰라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스페셜 명곡 판정단으로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스포츠 스타들이 총출동해 다양한 감상평과 에피소드로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