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엄여인 보험 살인사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 다음주 예고…표예진ㆍ염혜란 이야기 친구 출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꼬꼬무' 예고(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꼬꼬무' 예고(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룬 바 있는 엄여인 보험 살인사건을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 다음주 방송에서 예고했다.

21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서는 시즌3가 아닌 정규편성 매주 목요일 시청자를 찾는다고 밝혔다. 정규 1회 방송은 형제복지원에 관한 내용이었다.

방송이 끝난 뒤 공개된 예고에서 '장트리오'는 한 여성과 관련된 인물들이 연쇄적으로 실명되고, 의문의 방화 사건이 벌어졌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계속 되는 비슷한 사건에 '이야기 친구' 표예진, 염혜란은 입을 다물지 못했고, 정성호는 "잔혹 동화냐. 진짜 무섭다"라고 두려움을 보였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예고편에서 다룬 내용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룬 바 있는 '엄여인 보험 살인사건'으로 보인다. '엄여인 보험 살인사건'은 2005년 당시 만 29세 여성이었던 '엄여인'이 보험금을 타내기 위해 남편과 가족들을 살해하거나 실명시키고, 방화까지 저지른 사건을 말한다.

한편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