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우태운X아이원, 컬래버곡 '알아줘' 발매…애절한 이별송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우태운X아이원(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우태운X아이원(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아티스트 우태운, 아이원(IONE)이 컬래버곡으로 애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우태운, 아이원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싱글 '알아줘'를 발매한다.

'알아줘'는 이별했지만 아직 연인을 그리워하며 표정, 몸짓 하나하나 다 기억한다고 말하는 곡이다. 지난날 연인에게 상처를 주고 더 잘해주지 못한 마음을 아쉬워하며 그때로 다시 되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냈다.

특히 '알아줘'는 우태운, 아이원의 시너지가 돋보인다. 직설적으로 내뱉는 우태운의 랩과 감미로우면서도 쓸쓸한 아이원이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마음을 울컥하게 만든다.

우태운, 아이원의 신곡은 지난 8월 첫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 (Feat. 윤보미)'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두 사람은 '백신'을 통해 청량한 매력을 선사했다면, '알아줘'로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연습생 생활부터 가수 데뷔까지 10년을 함께 해온 우태운, 아이원은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알아줘'로 올가을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전망이다.

우태운, 아이원의 새 싱글 '알아줘'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