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나큰 김지훈, 하프(HALF)로 솔로 컴백…두 번째 싱글 ‘안 궁금해’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하프(HALF)(사진 =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하프(HALF)(사진 = 220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나큰의 김지훈이 하프(HALF)로 신곡을 선보인다.

하프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안 궁금해’를 발매한다.

‘안 궁금해’는 어반 스타일의 알앤비(R&B) 장르 곡으로 하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옛 연인과의 흔적과 추억으로부터 헤어 나오는 과정에서 더 이상 궁금하지 않다고 스스로 이야기하면서도 복잡한 마음을 대변한 곡이다.

또한 하프가 지난 8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Behind U (비하인드 유)’와 연결되는 감정선을 예고해 기대를 더하고 있으며 래퍼 윤끼(YunGGI)가 ‘Behind U’에 이어 또 한 번 피처링으로 참여해 하프와 특급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프는 아이돌 그룹 크나큰의 리더 김지훈의 솔로 활동명이다. 하프는 발표하는 곡마다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그룹 활동 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에 크나큰의 김지훈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한층 폭 넓은 음악적 역량과 성장을 선보일 하프의 행보와 활발한 활동에도 기대감이 집중된다.

헤어진 연인과의 이별을 그리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물들일 하프의 두 번째 싱글 ‘안 궁금해’는 2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