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손흥민, 카라바오컵(리그컵) 번리 경기 일정 출전할까? 중계=스포티비온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카라바오컵(리그컵) 토트넘 대 번리(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카라바오컵(리그컵) 토트넘 대 번리(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손흥민이 토트넘과 번리와의 카라바오컵(잉글랜드 리그컵) 16강 경기 일정에 선발 출전해 골을 넣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토트넘은 28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번리 터프 무어에서 열리는 2021-22 카라바오컵 16강 원정 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의 출전은 미지수다. 지난 24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한 손흥민은 선발 명단에서 제외될 수 있다. 하지만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이 손흥민을 해결사로 후반 교체 멤버로 투입할 가능성도 있다.

산투 감독은 지난 24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웨스트햄 승리를 위해 로테이션 멤버로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네덜란드 피테서와 원정 경기에 나섰다. 하지만 0대 1로 패배했고, 웨스트햄 전에서도 주전들이 부진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0대 1로 패배했다.

토트넘은 시즌 초반 5경기에서 단 한 골만을 허용했던 것에 비해 불안한 수비 조직력을 보이면서 10경기 연속 실점하고 있다. 주말 맨유와의 경기가 있지만 산투 감독에겐 번리전 승리가 시급한 상황이다.

번리와 토트넘 경기는 스포티비나우(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