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태진X웬디, 듀엣곡 '깊어지네' 음원 일부 공개...아름다운 하모니 '귀호강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손태진X웬디(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손태진X웬디(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팝페라 가수 손태진이 그룹 레드벨벳 웬디와 환상적인 하모니를 예고했다.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손태진과 웬디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깊어지네 (Duet With 웬디)'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선 노년의 신사가 설레는 표정으로 한 여인을 만나러가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휠체어를 탄 여인과 티타임을 가지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손태진X웬디(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손태진X웬디(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손태진과 웬디는 이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노래를 부른다. 두 사람은 "난 그대만 바라보네"라고 열창하면서 다정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여기에 '깊어지네'의 감미로운 멜로디도 살짝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는다. 웅장한 사운드와 달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28일 0시 공식 SNS에 게재된 '깊어지네' 가사 포스터도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노년의 신사가 등장한 이미지에는 "내 마음이 깊어지네 하늘이 높아질수록 세상 모든 꽃이 하늘 바라보듯 나 그대만 향해있네"라는 문구가 담겨 뭉클함을 자아낸다.

여인이 등장한 이미지에는 "내 마음이 깊어지네 밤하늘 짙어질수록 밤은 달이 있어 완벽한 것처럼 그댄 나를 완성하네"라는 문구가 적혀 한 편의 시 같은 여운을 남긴다.

▲손태진X웬디(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손태진X웬디(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깊어지네'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내용을 담은 곡으로, 티징 콘텐츠부터 높은 완성도와 묵직한 감동을 안기고 있다. 손태진과 웬디는 장르를 뛰어넘는 듀엣 호흡을 선보이며 클래식과 K팝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손태진은 2016년 JTBC '팬텀싱어'의 초대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의 멤버이자 2018년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를 발표한 성악가 겸 팝페라 가수로, 다양한 음악, 방송, 공연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가운데 웬디와의 협업 소식을 직접 알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손태진과 레드벨벳 웬디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깊어지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