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시크릿넘버,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 M/V 6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원더케이 '최단'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시크릿넘버(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시크릿넘버(사진 = 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27일 발매된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 뮤직비디오는 공개 6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현재도 200만 뷰를 빠르게 목전에 두고 있다.

이는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중 최단 시간으로 100만 뷰를 기록한 것이라 시크릿넘버의 놀라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다.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는 인도네시아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발매 직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수록곡 ‘Dangerous In Love (댄저러스 인 러브)’ 역시 최상위권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시크릿넘버는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TOP 100 차트에도 진입했으며, 인도네시아의 유튜브 트렌딩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화력을 드러냈다. 유튜브에는 ‘불토 (Fire Saturday)’ 리액션 영상이 끊임없이 올라오는가 하면,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도 컴백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불토 (Fire Saturday)’는 레트로한 사운드에 묵직한 신스베이스와 비트가 있는 매력적인 곡이다. 멤버들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재미를 안긴다.

‘불토 (Fire Saturday)’의 퍼포먼스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나팔바지를 입고 레트로 걸로 변신한 멤버들은 중독성 넘치는 안무와 함께 신나는 댄스 파티를 선보인다.

이처럼 새 멤버 민지, 주를 영입한 시크릿넘버는 6인조로서 색다른 시너지를 선사하며 공백기를 무색하게 만들었다. '불토 (Fire Saturday)'는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시크릿넘버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불토 (Fire Saturday)’ 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