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vs 카디스 경기일정, 스포티비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마요르카 이강인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마요르카 이강인 중계(사진제공=스포티비나우)

RCD 마요르카 이강인이 카디스 전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한다.

마요르카는 31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스페인 안달루시아 카디스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누에보 미란디야에서 2021-22 라리가 12라운드 카디스 전을 치른다.

마요르카는 3승 4무 4패로 승점 13점, 리그 12위다. 카디스는 1승 5무 5패, 승점 8점으로 리그 18위에 머물고 있다.

마요르카는 아마스 은디아예-앙헬 로드리게스-이강인으로 공격진을 구성했다. 이어 다니 로드리게-이드리수 바바-스살바 세비아가 중원을 책임지고, 브라이언 올리반-마르틴 발리엔트-프랑코 루소-파블로 마페오가 수비를, 마놀로 레이나가 골문을 지킨다.

이강인은 지난 10라운드 발렌시아 원정에서 리그 1호 도움을 기록했지만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했다. 11라운드 세비야전에서 결장했고, 징계에서 복귀한 이번 경기에서 측면 윙어로 나선다.

카디스는 4-4-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루벤 소브리노-안토니 로자노,알베르토 페레아-알렉스 페르난데스-옌스 옌센-이반 카펠라, 알폰소 에스피노-팔리-후안 칼라-이삭 카르셀렌, 예레미야 레데스마가 나선다.

한편, 마요르카와 카디스 전은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