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롤 점검 시간 시작, 11.23 패치 업데이트 서버 적용…프리시즌 시작일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롤 2022 프리시즌 시작(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2022 프리시즌 시작(사진제공=라이엇게임즈)

롤 점검이 시작됐다. 11.23 패치 적용되는 날짜를 시작일로 2022 프리시즌 기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라이엇게임즈는 17일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약 5시간 동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서버 안정화 점검과 패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날 점검 시간 동안 게임 접속과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능하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에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되며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다.

11.23 패치에서는 에픽 몬스터 2종 마법 공학 드래곤과 화학 공학 드래곤이 추가된다. 또 오브젝트 현상금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된다.

프리시즌부터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 아이템으로는 부서진 여왕의 왕관, 저녁갑주, 그림자 불꽃, 원칙의 원형낫, 혹한의 손길, 종말의 겨울 등이 있다.

도란의 반지, 서리불꽃 건틀릿, 터보 화공 탱크, 우주의 추진력, 지평선의 초점, 악마의 포옹, 대천사의 지팡이, 대자연의 힘, 기사의 맹세, 심연의 가면, 지크의 융합, 태양불꽃 방패, 군단의 방패, 공허의 지팡이, 요우무의 유령검, 마법공학 교류 발전기, 강철의 솔라리 팬던트, 가고일 돌갑옷, 만년서리, 드락사르의 황혼검, 월식, 자객의 발톱 등은 가격 등 세부 스탯이 조정된다.

선제공격 룬이 만능의 돌을 대신해 새롭게 추가된다. 치명적 속도와 빙결 강화는 리워크된다.

아케인 징크스, 케이틀린과 카페 큐티 애니, 바드, 그웬, 소라카, 시비르, 블라디미르의 스킨 출시일도 이번 패치에 포함돼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