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울버햄튼 황희찬 5호 골 도전 웨스트햄 전 선발 출전…경기 중계 스포티비 나우ㆍ스포티비 온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울버햄튼 황희찬이 웨스트햄 전에 선발 출격해 5호 골에 도전한다. 울버햄튼 대 웨스트햄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생중계 된다.

황희찬이 속한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21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21-2022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울버햄튼(승점 16점)은 5승 1무 5패로 리그 8위에 머물러 있으며, 웨스트햄(승점 23점)은 7승 2무 2패로 리그 3위에 올라있다.

황희찬은 이번 경기에서 리그 5호 골을 정조준한다. 황희찬은 이적 후 9경기에서 4골을 터트리며 절정의 골 감각을 자랑했고 최근 A매치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임대 후 완전이적 옵션이 포함된 조건으로 황희찬을 영입한 울버햄튼은 황희찬 완전영입을 원하고 있다.

울버햄튼의 라즈 감독은 영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황희찬의 활약과 함께 매우 기쁘고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나와 울버햄튼 선수들이 원했던 부분"이라며 "황희찬은 우리가 수비할 때 가담하고 득점 기회를 만들어내고 골을 넣는다. 우리가 공격할 때와 수비할 때 모두 존재감을 드러낸다. 내가 좋아하는 유형의 선수"라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