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UFC 강경호vs하니 야히야ㆍ비에이라vs테이트 경기 일정…스포티비 나우ㆍ스포티비 온 생중계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강경호 vs 야히야(사진제공=UFC)
▲강경호 vs 야히야(사진제공=UFC)
UFC 강경호가 하니 야히야와 맞대결을 펼친다. 이날 메인 카드로 비에이라 vs 테이트가 주먹을 맞대며 이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프리미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21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APEX에서 'UFC Fight Night' 비에이라 vs 테이트 경기가 열린다. UFC 밴텀급 '미스터 퍼펙트' 강경호(17-8-1, 한국)는 '베테랑' 하니 야히야(27-10-1, 브라질)와 격돌한다.

UFC에서 10번째 출전을 앞두고 있는 강경호는 옥타곤 4연승에 도전한다. 약 1년 11개월 만에 복귀전을 치르는 강경호는 "2021년 기억에 남을 멋진 경기를 펼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강경호 vs 야히야(사진제공=UFC)
▲강경호 vs 야히야(사진제공=UFC)
2013년 UFC에 데뷔한 강경호는 6승 2패 1무효를 기록하고 있다. 이시하라 데루토, 브랜든 데이비스, 뤼우 핑위안 상대로 연이어 승리한 강경호는 "(야히야를) 1라운드에 피니시 시키겠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경호의 상대 하니 야히야는 MMA 통산 27번의 승리 중 21번을 서브미션으로 승리를 따낸 주짓수 강자다. 야히야와 강경호는 지난 8월에 맞붙을 예정이었으나 대회 전날 경기가 취소된 바 있다. 이번 대회에 앞서 야히야는 "우리는 모든 것을 했다. 파이트 캠프, 계체량, 페이스-오프도 끝냈다"며 "경기만 마무리 짓지 못했다"고 회상했다.

▲비에이라 vs 테이트(사진제공=UFC)
▲비에이라 vs 테이트(사진제공=UFC)
이날 메인 이벤트는 여성 밴텀급 랭킹 7위 케틀렌 비에이라(11-2, 브라질)와 UFC 전 챔피언 미샤 테이트(19-7, 미국)가 장식한다. 이번 맞대결을 발판 삼아 비에이라가 Top 5 랭킹 진입과 동시에 타이틀 도전자로서의 입지도 굳힐 수 있을까. 비에이라는 "이번 대결이 내 인생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나는 100% 준비가 되었다"고 승리를 자신했다.

한편 ‘UFC Fight Night: 비에이라 vs 테이트'의 메인카드 경기는 21일 오전 8시부터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프리미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