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유튜브 통해 첫 공식 응원봉 제작 과정 공개 "아우라 뿜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임영웅 응원봉 공개(사진=임영웅 유튜브)
▲임영웅 응원봉 공개(사진=임영웅 유튜브)

가수 임영웅이 첫 공식 응원봉을 공개했다.

임영웅 측은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식 응원봉 티저 트레일러'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선 임영웅의 공식 응원봉이 제작되는 과정이 담겼다.

먼저 지난 7월 회의 첫날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공연장에서 팬들이 사용할 굿즈 회의를 하려고 한다며 "아이돌들만 하는 응원봉을 제가 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라며 "공연장에서 (팬들이) 저의 굿즈를 흔들어주실 생각을 하니 설렌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영웅은 자신이 생각했던 응원봉 콘셉트에 대해 "기본적으로 영웅시대의 색깔이 담겨져 있는,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느낌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는 "최근 젊은 연예인들이 팬 여러분들을 위해 하는 걸 봤는데 반지, 목걸이 등 트렌디하고 그간 없었던 굿즈를 해보고 싶다"라고 했다.

스태프들과 회의를 시작한 임영웅은 자신이 원하는 응원봉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했다.

시간이 흘러 임영웅은 제작된 응원봉을 직접 언박싱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영상 속에선 완성된 임영웅 응원봉을 모자이크 처리했다.

임영웅은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라며 "너무 예쁘다. 반짝반짝 색깔도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대박이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곧 공개됩니다"라고 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4일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개최하는 MMA2021(멜론뮤직어워드2021)에 출연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