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농밀(오담률), 오늘(26일) 신곡 'HGBS'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김농밀(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김농밀(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래퍼 김농밀(오담률)이 'HGBS'와 'Z세대'로 올해 첫 음악 활동에 나선다.

김농밀(오담률)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HGBS'를 발매하고 11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HGBS'는 동명의 타이틀곡 'HGBS (Feat. Skinny Brown)'와 수록곡 'Z세대'를 담은 더블 싱글이다. 김농밀(오담률)은 직접 작사한 두 곡을 통해 트렌디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HGBS'에는 Skinny Brown이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을 펼쳐 눈길을 끈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플로우로 힙합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Skinny Brown과 김농밀(오담률)의 특급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김농밀(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김농밀(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제목부터 재치가 묻어나는 'Z세대'는 'HGBS'와 또 다른 느낌으로 리스너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농밀(오담률)이 'Z세대'로서 어떤 이야기를 풀어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티저 이미지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통해서도 김농밀(오담률)은 힙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금붕어의 꿈 (Feat. 한요한)'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HGBS'에서 김농밀(오담률)의 새로운 스웨그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김농밀(오담률)의 'HGBS'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