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불가살' 이준, 압도적 포스…그의 정체가 궁금하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불가살' 이준(사진 제공=tvN)
▲'불가살' 이준(사진 제공=tvN)
배우 이준이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캐릭터로 변신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불가살’에서 이준은 소외된 사람을 돕는 엄청난 재력가이자 정치인들의 막강한 후원자인 옥을태 역을 맡았다. 하지만 돈의 출처가 불분명한 것은 물론 정확한 나이도 집안도 모든 게 비밀에 부쳐진 인물로서 그 미지의 영역이 긴장감을 조성한다.

1일 공개된 사진 속에도 화려한 패션부터 싸늘한 표정까지 범상치 않은 옥을태(이준 분)의 포스가 가득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먼저 누군가와 통화 중인 그의 얼굴이 차갑게 굳어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감정이 담기지 않은 냉랭한 눈동자와 굳게 닫힌 입술 그리고 살짝 올라간 눈썹이 무언가 그의 심기를 건드렸음을 알게 해 금세 간담을 서늘해지게 한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그야말로 광기를 빛내고 있어 섬뜩함을 더한다. 우아한 취향과 예술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그의 화려한 패션이 감탄을 자아내는 것도 잠시, 재밌는 것을 발견한 듯 호기심과 장난기 서린 눈빛으로 입꼬리를 올려 위험 경고를 울리는 것. 뛰어난 언변으로 사람들을 홀리는 옥을태가 무엇을 발견했길래 눈을 반짝이는지, 그를 휘감은 위험천만한 기류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아무도 알지 못하는 옥을태의 정체가 무엇이며 600년 전 인간에서 불가살이 된 단활(이진욱 분), 불가살에게 쫓기는 여자 민상운(권나라 분), 과거 단활의 아내 단솔(공승연 분)과는 인연과 악연 중 어떤 운명의 고리로 묶여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불가살’ 제작진은 배우 이준에 대해 “카메라만 돌아가면 180도 달라지더라. 이준이 아니라 옥을태 그 자체였다”고 밝혀 그의 이미지 변신을 기대케 하는가 하면 “이준이 보여줄 강렬한 임팩트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는 말까지 전해 더욱 그 활약이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오는 18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