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디즈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런닝맨vs1박2일 대결 승자는?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사진제공=디즈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사진제공=디즈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의 자존심을 건 대결 2차전이 시작된다.

1일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5화 ‘대결성사! VS 예능선수들 2부’에서는 지난 에피소드에서부터 이어진 주말 예능 빅매치의 결과가 나온다.

지난 4화에서는 김종민, 데프콘, 유세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런닝맨'의 멤버인 김종국, 하하, 양세찬과 대한민국 예능인의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쳤다. 특히 자신만만하던 게스트들의 뼈저린 패배가 이어지면서 좌절에 빠진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런닝맨'과 '1박 2일'의 시그니처 게임인 ‘이름표 떼기’와 ‘아메리카노 VS 까나리카노 고르기’에서 연패하며 수세에 몰린 김종민, 데프콘, 유세윤의 반격이 예고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생크림 싸대기 게임, 강력한 물세례가 기다리는 우산 복불복 게임, 족구 등 점심 메뉴가 걸린 기상천외한 게임들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어 출연진들의 더욱 강력한 케미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을 통해 오랫동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 온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변신과 함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낼 예정이다. 또한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이들의 맹활약이 담긴 예측불가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의 첫 번째 스핀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