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울버햄튼 황희찬, 번리 경기 일정 선발 등판? 골 신고 가능할까…중계=스포티비온ㆍ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황희찬 울버햄튼(사진제공=spotv now)
▲황희찬 울버햄튼(사진제공=spotv now)

황희찬 소속팀 울버햄튼이 번리 경기 일정을 소화한다. 황희찬이 선발로 출전해 공격 포인트를 올릴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는 이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중계한다.

울버햄튼은 2일(한국시간) 오전 4시 30분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2021-2022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번리와 홈 경기를 치른다.

울버햄튼은 황희찬 합류 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다. 울버햄튼은 현재 6승 2무 5패(승점 20점)으로 6위이며, 번리는 1승 6무 5패(승점 9점)로 리그 18위에 머물러있다.

황희찬은 리그컵 포함 9경기 연속 선발 출전 중이다. 이날 경기까지 출전한다면 10경기 연속 선발이다. 그만큼 브루노 라즈 감독의 신임을 얻고 있다. 하지만 최근 4경기에서 슈팅 0개를 기록한 것은 아쉬운 부분이다.

울버햄튼은 리그 최소 실점 4위(12실점)에 오르며 단단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최소 득점 공동 4위(12득점)에도 올라 득점력에서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18위로 강등권에 위치한 번리는 4경기 연속 승점을 획득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경고 누적으로 중앙 수비수 제임스 타코우스키와 미드필더 애슐리 웨스트우드가 출전하지 못한다.

울버햄튼 대 번리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