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ㆍ코스모볼ㆍ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ㆍ어느 날ㆍ아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코스모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어느 날, 아듀 등을 소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톰 홀랜드, 젠데이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하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다.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출발! 비디오 여행' 코스모볼(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코스모볼(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코스모볼'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다. '코스모볼'은 빅토리아 아갈라코바, 예브게니 로만초프, 예브게니 미로노브가 출연한다. 2071년, 은하 전쟁이 달을 파괴하고 지구의 기후를 변화시켰다. 이제 열대우림은 모스크바를 뒤덮고 있는 반면, 뉴욕은 온통 얼음으로 뒤덮여 있고, 거대한 외계인 우주선이 모스크바 상공에 우뚝 솟아 있다. 그곳은 은하계간의 코스모볼 경기가 열리는 경기장이다. 코스모볼은 오직 힘만으로 결투를 하는 전 우주적인 스포츠. 안톤은 직업을 찾고자 코스모볼 경기에 참가했다가 지구를 위한 싸움에 얼떨결에 참가하게 되어버린다.

▲'출발! 비디오 여행'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사진제공=MBC)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가 출연한다. 거대 조직의 보스로 거침 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은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 있는 변호사 강소현의 일침으로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 먹는다. 새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던 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 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목포에서 3선을 노리던 반대파 후보 최만수는 장세출을 눈엣가시로 여기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과 손을 잡고 음모를 계획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어느 날(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어느 날(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김수현, 차승원, 김성규가 출연하는 '어느 날'이다. 차에 태우지 말았어야 했다. 집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다. 도망치지 말았어야 했다. 하지만 당신이라면 그럴 수 있었을까? 하룻밤의 일탈로 평범한 대학생에서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김현수, 잡범들을 변호해 먹고사는 삼류 변호사 신중한과 교도소 내 먹이사슬 최상위 권력자 도지태가 그에게 손을 내민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아듀(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알베르 뒤퐁텔, 비르지니 에피라가 출연하는 '아듀'이다. 살고 싶지만 더 이상 살 수 없는 여자 쉬즈, 살 수 있지만 더 이상 살기 싫은 남자 장 바티스트, 볼 수 없지만 열정적으로 길을 찾는 인간 내비 블랑, 삶의 갈림길에서 기상천외하게 엮인 세 사람은 쉬즈가 30년 전에 포기한 아들을 찾기 위해 뜻밖의 공조를 시작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