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라이비, 패션렌즈 브랜드 광고모델 발탁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트라이비(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라이비(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패션렌즈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한다.

23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트라이비가 최근 패션렌즈 브랜드 ‘렌즈타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렌즈타운(LENSTOWN) 측에 따르면 트라이비의 풋풋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말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부합했다. 또한, 멤버들이 착용한 개성 넘치는 패션 및 뷰티 제품도 주목받고 있는 만큼 브랜드의 새 얼굴로 활약하게 될 트라이비의 톡톡 튀는 이미지에 걸맞은 제품으로 고객과 팬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Z세대다운 풋풋하면서도 당찬 에너지로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 ‘글로벌 루키’로 통하는 트라이비가 광고 모델로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라이비는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와 ‘CONMIGO (꼰미고)’, 두 장의 싱글 앨범과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로 ‘신흥 퍼포먼스 맛집’이란 존재감을 굳혀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위 베이비 베어스(We Baby Bears)’의 오리지널 테마곡 ‘바바송(The Bha Bha Song)’ 가창에 참여하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